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시의 데뷔와 깊이 진화및 재회

by maedy 2024. 1. 4.

1. 부시: 그런지 웨이브(Grunge Wave)와 식스틴 스톤(Sixteen Stone) 데뷔

1992년 런던에서 태어난 부시는 90년대 초반을 휩쓸었던 포스트 그런지 운동의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밴드의 라인업은 Gavin Rossdale(보컬, 기타), Nigel Pulsford(기타), Dave Parsons(베이스), Robin Goodridge(드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의 데뷔 앨범인 "Sixteen Stone"(1994)은 그들을 국제적인 명성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그런 지풍의 사운드와 Rossdale의 독특한 보컬이 돋보이는 이 앨범에는 "Machinehead", "Glycerine", "Comedown"과 같은 히트곡이 수록되었습니다.

"Sixteen Stone"은 그런지의 투박한 미학과 좀 더 멜로디하고 접근하기 쉬운 감성을 결합하는 부시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Rossdale의 성찰적인 가사와 감동적인 전달은 그런지 폭발의 여파로 고군분투하는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앨범의 성공은 얼터너티브 록 씬에서 부시의 입지를 확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이후의 음악적 여정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2. Razorblade 여행가방: 더 어두운 깊이와 상업적인 봉우리

부시는 '식스틴 스톤'의 승리에 이어 2학년 부진을 면해야 하는 난제에 직면했다. "Razorblade Suitcase"(1996)는 전작의 라디오 친화적인 사운드에서 벗어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앨범은 전환 중인 밴드를 반영하면서 더 어둡고 실험적인 영역을 탐구했습니다. "Swallowed" 및 "Greedy Fly"와 같은 트랙의 원시적 강렬함은 Bush의 독특한 우위를 유지하는 동시에 앨범은 진화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Razorblade Suitcase"는 빌보드 200 1위로 데뷔하며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비판적인 반응은 밴드의 실험을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Sixteen Stone"의 단순한 록 찬가를 갈망하는 등 다소 엇갈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분할에도 불구하고 이 앨범은 Bush의 진화에 있어 중요한 단계를 기록하며 그들의 음향적 탐구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3. 황금시대: 90년대 후반 부시의 지속적인 진화

90년대 후반에는 부시가 얼터너티브 록의 변화하는 지형을 탐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Razorblade Suitcase"의 리믹스와 재구성된 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인 "Deconstructed"(1997)는 밴드가 자신만의 소재를 실험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이 기간 동안 전자 및 산업 요소를 탐구하는 밴드의 광범위한 추세와 일치했습니다.

1999년 부시는 "The Science of Things"를 발표하여 진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밴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앨범은 "The Chemicals Between Us" 및 "Warm Machine"과 같은 트랙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광범위한 음향 팔레트를 표시하면서 더욱 세련되고 세련된 사운드를 선보였습니다. 앨범이 초기 작업의 상업적 성공을 재현하지는 못했지만 예술적 성장에 대한 부시의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4. 공백기와 재회 그리고 추억의 바다

"The Science of Things"가 발표된 후 Bush는 2002년에 공백기에 들어갔습니다. 이 기간 동안 Rossdale은 "Wanderlust"(2008)와 같은 앨범을 발표하면서 솔로 활동을 추구했습니다. 2010년 재결합한 밴드는 2011년 '기억의 바다'를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들의 초기 작업을 특징짓는 솔직한 록 사운드로의 복귀를 의미했습니다. "The Sound of Winter"와 같은 트랙은 라디오 히트작이 되었으며 부시의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습니다.

"The Sea of ​​Memories"는 밴드의 그런지 뿌리에 대한 향수와 오랜 팬과 새로운 청중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대적 관련성 사이의 균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재결합은 부시를 다시 주목받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품질로 성가적인 록 노래를 만드는 그들의 지속적인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부시의 여정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록 음악 환경에서 그들의 회복력과 적응력을 입증하는 증거입니다. "Sixteen Stone"의 그런지 폭발부터 "Razorblade Suitcase"의 실험적인 단계까지 Bush는 얼터너티브 록 씬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탐색했습니다. 진화하고, 탐구하고, 결국 자신의 뿌리로 돌아가려는 그들의 의지는 록 장르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밴드의 예입니다. 계속해서 음악 이야기의 새로운 장을 써나가는 동안 부시는 얼터너티브 록의 지속적인 정신을 상징하는 인물로 남아 있습니다.